fnctId=bbs,fnctNo=3282
- 글번호
- 934376
윈도우 10 기술지원 중단에 따른 업그레이드 및 조치결과 제출 요청(~9/16)
- 분류
- 대학원생활
- 작성일
- 2025.09.08
- 수정일
- 2025.09.08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수
- 209
MS社에서 「윈도우 10 기술지원 중단(2025.10.14.)」을 발표에 따라, 붙임을 참고하여 학과(부) PC의 ‘윈도우 업그레이드 및 PC 이름 변경’을 완료하고, 그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조치대상: 관리 중인 전체 PC(교수연구실, 학생연구실, 사무실 등)
나. 조치방법: [붙임1] 참고하여 윈도우 업그레이드(윈도우10 ⇨ 윈도우11) 및 PC 이름 변경
다. 제출기한: 9월 16일(화)
라. 제출방법: 연구실별 대표 학생 1인이 결과 수합하여 [붙임3] 메일(oka@jnu.ac.kr) 제출
라. 유의사항
- 업그레이드 전 반드시 데이터 백업 필수
- 사용 중인 특수 SW(연구·실험, 정부 프로그램 등) 호환 여부 확인 필수
마. 설치문의: PC병원(☎062-530-3681~82)
붙임
1. 윈도우 11 업그레이드 가이드 1부.
2. PC상태검사 프로그램 (링크 클릭) 1부.
3. 윈도우 11 업그레이드 조치 결과(부서명) 1부. 끝.